수료후기

47 – 정은주
울산청년창업센터 CEO과정 정말 강추합니다! 꿈이 있는 울산의 청년이라면 센터를 찾아오셔야 하지 않을까요? 9월동안 핸드메이드페어 코리아 참여, 사업자등록증, 오프라인 매장 오픈 등 스스로 막연하게 생각했던 일들을 센터의 도움으로 구체화하였습니다. 그냥 마음속의 꿈으로만 남겨질 일들을 울산청년창업센터와 함께! 울산의 젊은 청년들과 같이! 이루게 되었습니다. CEO6기 과정이 끝나는 지금 좀 더 큰 꿈을 꾸고 있습니다. 9개월 전에는 이루어질까 고민했지만, 지금은 꼭 이룰 수 있다고 확신합니다. 울산청년창업센터와 임은애 매니져님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전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맘’S모꼬지-김세진
새로운 도전을 앞두고 혼자 세상에 부딪히는 일이 쉽지 많은 않았습니다. 하지만 청년창업센터의 도움으로 엄마인 제가 당당하게 한 회사의 대표로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머릿속의 생각을 현실로 이끌어 내기 까지 많은 도움과 멘토, 그리고 사람들과의 만남으로 저의 미래는 밝아 보입니다. 울산청년CEO 끝까지 열정을 다해 힘냅시다!!

필리아K-김장미
준비된 것 없이 사업자로만 시작했던 3월에 울산청년창업센터에서 임은애 매니점에게 많은 도움을 받아 온라인쇼핑몰을 알차게 준비를 완료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열정이 모인 청년창업CEO 6기 대표님들을 만나게 되어 더 좋은 정보공유의장이 되었던 것 같고 사업에 대한 열의를 느끼고 더욱 분발 할 수 있게 되어 너무 좋았습니다. 9개월동안 사업준비에 도움을 주신 청년창업센터 , 임은애 매니저님 감사합니다.

리본마켓-정휘경
울산청년창업 CEO 6기로 창업준비 활동을 하면서 혼자서는 준비하기 어려운 창업에 대한 교육과 자료, 자금을 지원받았습니다. 9개월이 끝나가는 리본마켓이라는 회사를 만들고 창업센터에서 알게 된 분들을 통해 많은 정보를 알고 여러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준비된 자만이 기회를 잡을 수 있습니다. 저에게 기회를 주신 울산청년창업센터 센터장님과 매니져님들, 멘토님께 감사드립니다.

더하기아트-정보름
스스로 창업을 준비하고 계획하면서 많은 어려움과 문제점이 있었지만, 청년이라는 자격이 있어서 창업센터를 통해서 금전적인 지원과 더블어 매니저님의 조언과 많은홍보 수단을 제공해 주셔서 초기창업자로서 많은 도움을 받았습니다. 정말 감사드리고, 졸업하시는 6기 창업자분들과도 계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되면 좋겠습니다.

울산학성동물매개치료센터 – 성소영
머리 속에서만 생각해오던 창업이라는 개념을 울산청년창업센터를 통해서 다방면적인 도움과 교육에서 많은 조언들을 받게되어 제가 하고자 했던 사업을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창업을 준비하는 많은 울산의 청년들이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말고 문을 두드려 창업활동에 많은 도움을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HORN FURNITURE – 김동현
혼자 막연히 생각했던 것 들을 이루어 질 수 있도록 도와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창업을 준비 하는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고 창업을 성공하길 바랍니다.

사다리화상영어 – 신용식
열심히 혼자서 사업을 시작해서, 미지의 세계를 건너가는 상황에서 청년창업센터는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 한줄기 빛과 같았습니다. 불혹이라는 나이에 마지막 일수도 있었던, 창업지원 기회를 주신 센터장님께 다시 한번 감사 말씀드립니다. 수고하신 매니저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 승승장구하세요~~

세븐에스스냅 – 손동훈
이번 창업 센터의 도움으로 창업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습득하고 여러 강좌를 통하여 디테일한 부분들을 수정 보완해 나가며 창업을 진행했습니다. 만약, 창업센터에 참여하지 못했더라면 모르고 지나쳤을 기회들을 잡게 만들어준 준 창업센터에 감사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습니다. 그 동안 고생했던 매니저님들에게 너무 감사했습니다.

윈썸스튜디오 – 박상영
항상 회사에 소속으로만 일하다 처음 창업을 하였습니다. 이제는 수동적이 아닌 능동적으로 일을 수행함에 있어서 저는 많이 부족했습니다. 하지만 청년창업센터의 여러 프로그램들을 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으며 창업 자금 또한 저에게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비슷한 업종의 다른 대표님들을 통해 그 업계의 상황 그리고 나아가야할 점등을 배울수 있어서 참으로 유익했습니다. 정말 혼자였다면 이미 포기를 했을 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아직 갈 길이 멀지만 이제는 어떻게 하면 되겠다는 답을 어느 정도는 찾을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최희진
아름 매니져님의 기간동안 잘 챙겨주셔서 도움 많이 받았어요 감사합니당 알라뷰

ANIJU CACAO – 유진아
혼자서 창업준비했으면 힘들었을 텐데 창업센터의 도움과 함께 창업준비하는 우리 기수들의 도움으로 무사히 창업을 시작했네요. 그동안 이런 저런 어려움도 많았지만 무사히 수료해서 뿌듯합니다. 아는 사람 하나없는 울산에 내려와 올 해 저의 울산생활의 동반자가 된 청년창업센터! 수료 후에도 이 인연 이어갈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감사합니다~~~~~~.

배지연
많이 미흡하고 부족한 저를 도와주신 은애매니저님! 금방 이렇게 끝나네요.. 새로운 경험과 응원 덕에 큰 힘이 되었어용! 감사하구용 앞으로 계속 포기 하지 않구 홧팅!